미국 LifeLog/제품 후기

[미국 커피] 스타벅스 인스턴트 커피, 커피값 아끼고 싶은사람 모여라!

지니피그 2022. 10. 21. 11:38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커피를 정말 좋아해요. 커피 좋아하시는 구독자님들 많으시죠?

저는 커피의 향과 쌉쌀한 맛 때문에 좋아하기도 하고, 할 일 할 때 커피 마시고 집중되는 그 느낌이 좋더라고요.

(사실 커피 없으면 쉽게 졸려지고 무기력해진다고 말하는게 더 맞는 거 같기도..)

한국에서는 정말 예쁜 카페도 많고, 걸어서 갈 수 있는 카페가 많다보니 나가서 사 먹는 경우도 많았는데,

미국에 있으면서 카페 가는게 쉽지도 않고, 매번 학교에서 일할 때마다 학교 카페에서 사 먹기에도 부담스러우니 뭔가 방법이 방법이 필요하다 생각했어요.

 

그래서 제가 선택한것은 스타벅스 인스턴트커피예요!

인스턴트커피라 에스프레소나 캡슐 추출 머신이 필요하지도 않고, 따뜻한 물만 있으면 돼서 정말 편하더라고요!

 

이건 저번에 코스트코 갔을 때 구매했던 스타벅스 인스턴트커피 (2PK)에요. 

같은 제품을 평소에는 아마존에서 주문하는데, 코스트코에서 더 싸게 팔아서 사 왔었어요.

 

스타벅스 인스턴트커피는 커피 원두에 따라서 종류가 Light, medium, dark 이렇게 3가지 있었던 것 같아요. 

저는 너무 약하지도, 너무 강하지도 않은 미디엄 로스트를 좋아해요.

스타벅스 매장에서 마시는 커피보다는 좀 더 약하고, 부드러운 맛인 거 같아요. 

 

인스턴트커피 낱개 포장이 13개씩 들어가 있는 박스가 2개로 구성되어 있네요.

 

정확한 가격은 기억이 안 나지만 대략 19불 정도 했던 것 같아요.

그럼 한 개에 $0.74 정도 하네요.

스타벅스 커피 매장 가서 사 마시는 것보다는 훨씬 부담이 적죠?

 

이 커피를 다 마시고나서 새로 구매해야 하는 시점이 왔어요. 

이것보다 좀 더 싸게 이용할 수 있는 인스턴트커피가 있을까? 해서 제가 또 찾아봤습니다!

그래서 아마존 찾아보니 최근에 스타벅스 인스턴트 커피 라인에서 나온 새로운 제품이 있더라고요. 

반응형

제품은 박스 안에 넣어서 잘 배송되었어요.

박스 옆면에 이렇게 스타벅스 로고가 있네요. 

스타벅스에서 직접 배송해 주나봐요. 

참고로 가격은 $26.49였어요. 

 

박스를 열면 이렇게 스타벅스의 로고가 있는  3개의 동그란 틴 케이스가 들어있어요.

 

이번에도 시킨 제품은미디엄로스트예요. 

각각의 틴 케이스에는 90g의 커피가 들어가 있고, 한번 마실 때 넣는 커피 양에 따라 다르겠지만 40잔의 컵이 나온다고 하네요. 

옆면에는 스타벅스 커피 미디엄 로스트에 대한 설명이 들어있어요. 

100% 아라비카 원두로 만들어졌고, 견과류 밀크 초콜릿의 크리미 한 노트가 밸런스를 이루는 커피라고 합니다. 

그 맛이 참 궁금해지네요. :)

그리고 그 옆에는 마시는 방법이 적혀 있어요.

(커피 가루 넣고 물넣고 휘휘)

 

뚜껑을 열으니 이렇게 알루미늄 포일로 밀봉이 되어있어요.

커피 원두의 향을 보존하기에 적합한 포장이네요. 

 

포일을 벗기니 이렇게 고운 커피 가루가 나왔어요.

갖고 있던 작은 플라스틱 수저로 (오뚜기 전복죽에서 나온 수저) 커피 가루를 텀블러에 넣고 따뜻한 물 타서 휘휘 저어서 마셔봤어요.

커피 가루가 고와서 물에 되게 잘 녹아요. 아이스로 타 먹기에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정말 부드러운 맛이고, 생각보다 향은 약하게 나서 다음에 마실 때는 커피 원두를 좀 더 넣어야겠어요!


참고로 위에서 소개해드린 개별 포장 스틱에는 3.3g의 커피 원두가 들어있는데요, 저는 한번 마실 때 이정도의 양이 괜찮았던것 같아요. 

그 커피에 비하여 이 틴케이스의 커피가 얼마나 가성비가 좋은지 대략 계산해 봅시다!

 

한 캔에 90g의 커피가 들어가 있고, 한번 마실때 3.3g의 커피를 마신다고 하면, (흠...그런데 정량 어떻게 하지?)

한 캔으로 마실수 있는 커피의 횟수는 

90g / 3.3g = 약 27번

이 캔이 3개가 있으니까, 

27번 * 3캔 = 약 81번

(캔에 적혀있기로는 최대 120번 마실수 있다고 하는데.. 저는 좀 더 진한 걸 원해서 120번까지 못 마시겠네요.)

3캔에 가격이 $26.49불 하니까,

$26.49 / 81번 = $0.33 

한번 마실 때 약 $0.33불이네요!

이거 개별포장 커피 ($0.74) 보다 훨씬 싸네요!

거의 반값이에요!

틴 케이스 제품이 개별 포장보다 훨씬 싸기도 하고, $0.33이란 가격만 봤을때도 괜찮은것 같아요.

 

커피 머신이 없을 때, 편하게 마시기 좋은, 가성비 좋은 커피 찾으신다면 스타벅스 인스턴트커피 구매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