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FoodLog/보스턴 근교

[Worcester/보스턴 근교 맛집] 한국에서 먹던 공차가 우스터에도 있다?/Gong Cha 공차

지니피그 2022. 8. 19. 09:32
반응형

Gong Cha

주소: 24 Southbridge St, Worcester, MA 01608

전화번호: (508) 373-2100

운영 시간: 매일 11am-9pm

서비스 옵션: 실내 식사 가능, 테이크 아웃,

예약 가능 여부: 예약 필요 없음.

사이트: https://gongchausa.com/ (official)


안녕하세요:)

저는 쫄깃쫄깃한 식감을 좋아하는 사람이라 버블티를 참 좋아하는데요,

가장 좋아하는 버블티 브랜드가 뭐냐 하면 단연 공차이죠. 

그런데 우스터 이 동네에도 공차가 있답니다!

저번 주에 도서관 가기 전에 공차 하나 픽업해서 가려고 잠깐 들렀습니다. 

(당 섭취를 줄이고자 최대한 안 먹으려고 노력하지만 그래도 가끔씩 땡기는건 어쩔 수가 없네요 하하)

 

외관

공차는 이렇게 건물 일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뭔가 한국에서 봤던 공차 인테리어와는 좀 다른 느낌이에요.

나무 느낌의 이 인테리어가 좀더 동양의 느낌도 주고 고급스럽네요.

 

주차

주차는 공차 근처 길가에 잠시 스트릿 파킹을 하시거나, 공차 입구 뒷쪽에 보면 차 2대 정도 파킹 하는 곳이 있어요.

 

 

내부

깔끔한 동양 분위기가 나는 인테리어에요. 

조명이 예뻐서 저희 집에도 하나 해놓고 싶네요.

친구들끼리 오면 이런데 앉아서 같이 수다떨면서 버블티 마셔도 좋을 것 같아요.

 

메뉴

공차 처음 오시는 분들은 Top 10 메뉴 참고해서 시키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쌉쌀하면서 달달한 맛을 좋아해서 항상 Black milk tea를 먹는데요, 다음에는 다른 메뉴도 시켜봐야겠어요. 

맛있는 게 너무 많네요.

메뉴는 한국에서 파는 것과 거의 동일한 것 같아요.

밀크 폼, 밀크 티, creative 시리즈, 슬러쉬, 요거트, 커피, 라테 등이 있고, 원하시면 토핑을 추가하시면 되는 것 다들 알고 계시죠?

그리고 원래 와플도 메뉴에 있었는데 이날 못 본 것 같아요.  

저는 오늘도 Black milk tea의 유혹을 못 이기고 또 이거로 시켰네요.

항상 오면 같은 것을 시키는 나.

아는 맛있는 맛을 포기하진 못하니깐요!

 

마무리

한국에서 맛있게 먹던 공차가 저희 동네에 있다는 게 우선 너무 좋아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무엇보다도 맛있게 만드니까 계속 오게 되는 것 같아요.

그리고 예전에 기록한 핸드폰 번호인 건지, 결제한 카드 정보인 건지, 아무튼 결제하고 나면 자동으로 리워드가 쌓이더라고요.

그 리워드로 무료 버블티도 가끔씩 마실수 있어요.

공차 마시고 싶으시면 우스터 지점 방문해 보세요:)

(물론 보스턴 차이나 타운에도 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