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FoodLog/보스턴 근교

[Worcester/보스턴 근교 맛집] 구글 리뷰 최고점의 우스터 타코 음식점/The Taco Spot 더 타코 스팟

지니피그 2022. 8. 18. 03:54
반응형

The Taco Spot

주소: 264 Grafton St, Worcester, MA 01604
전화번호: (508) 713-1476
서비스 옵션: 실내 식사 가능, 테이크 아웃
예약 가능 여부: 예약 필요 없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스터 지역에 진짜 맛있는 타코 음식점이 있다고 해서 가봤어요.

무려 구글 평점이 4.9점에다가 (5.0점 만점) 후기가 너무 좋아서 얼마나 맛있는 곳인지 궁금하고, 여기는 저번에 포스팅 했던 우스터 멕시칸 음식점 메즈칼이랑 어떻게 다른지 알아보려고요.

출처: 구글 리뷰

미국 서부 지역 중 San Diego (샌디에고)는 멕시코와 가까워서 맛있는 멕시칸 음식점이 많기로 유명한데, 여기는 샌디에고에서 살다 온 사람도 인정하는 맛집이랍니다!
이 리뷰가 더 타코 스팟에 대한 기대감과 신뢰도를 주는군요 XD

외관

터 타코 스팟은 도로변 일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도시 분위기가 엄청 안전한 분위기는 아니라서 낮에 가는 것을 추천드려요.
주차는 음식점 앞에 스트릿 파킹이 있어요.
그렇지만 자리가 많지는 않으니 주변 walgreen 주차를 잠깐 이용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내부

오픈 키친 형식으로 되어있네요.
직접 꾸민듯한 인테리어가 이곳에 즐거운 분위기를 주는것 같아요.
실제로 직원들도 일하는게 매우 즐거워 보이고, 서로 사이가 좋아 보이더라고요:)

좌석이 한 4자리 정도 마련되어 있어서 실내에서 간단히 식사할 수도 있어요.

메뉴

메뉴는 타코, 뱀파이어 타코, 타키 토스, 퀘사디아, 나초 이렇게 준비되어 있어요.
뱀파이어 타코라는 이름이 인상적이네요. 저도이건 아직 먹어보진 않았는데요 일반 타코보다 조금 더 맵고, 또띠아가 반 접어서 나오는 게 아니고 펼쳐서 나오는 거 같아요.
오늘은 첫 방문이니 일반 타코 시켜봤어요:)

왼쪽은 타코 - 까르네 아사다 (양념한 소고기)이고, 오른쪽은 소고기, 돼지고기 하나씩 시켜봤어요.
음식 먹기 전부터 얼마나 맛있는 냄새가 나던지 +_+

이건 소고기와 돼지고기 타코인데요
타코의 또띠아를 기름에 굽고, 그 위에 고기와 치즈, 야채 넣고 접은 것 같아요.
소고기랑 돼지고기 타코에는 찍어먹는 소스를 주네요.
살사 소스는 아니고, 개인적으로 약간 돼지고기 국밥? 맛이 나는 소스였어요 XD (어떻게 만든 걸까?)
소스와 같이 먹은 타코는 정말 맛있었어요!

이건 까르네 아사다 타코인데요, 소고기가 생각보다 큼지막하고
치즈, 과카몰리, 할라피뇨, 양파의 맛이 정말 잘 어울리더라고요.
이곳은 과카몰리가 다른 곳만큼 신선한 맛이 아니었는데 먹을 때는 신선한 맛이 아니라서 아쉽다고 생각했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신선한 과카몰리는 이 타코 맛에는 조금 안 어울릴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약간 기름진 이 맛이 참 맛있었어요!

마무리

타코 4개 시켜서 18.23불 나왔어요.
한 명당 3-4개는 먹어야 배 부를 양인 것 같아요.

저번 멕시칸 음식점 포스팅인 탈룰라와 비교해 보자면, 탈룰라는 무제한 또띠아 칩과, 타코 3개씩 2 메뉴 시켜서 배부르게 먹고 20불 조금 넘는 가격이니 거기에 비하면 더 스팟 타코가 그렇게 저렴한 가격 같지는 않지만 확실히 여기만의 맛이 있는 것 같아요.
조금 느끼한 것을 좋아하시고, 좀 더 스트릿 푸드 같은, 멕시칸 음식 같은 맛을 원하시면 더 스팟 타코를 추천드려요.
무제한 또띠아 칩, 실내에서 식사하면서 느끼는 즐거운 분위기, 깔끔한 맛의 타코를 원하신다면 탈룰라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