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FoodLog/미국체인점

[미국 체인점] 미국에선 공차보다 유명한 버블티집이 있다?/Kung Fu Tea 쿵푸티

지니피그 2022. 9. 14. 10:18
반응형

Kung Fu Tea

주 메뉴: 버블티, 차 음료
서비스 옵션: Dine in, Take out, Delivery


안녕하세요:)
저번 공차 포스팅 이후로 또 다른 버블티 프랜차이즈 포스팅 갖고 왔어요.
바로 Kung Fu Tea인데요, 한국인들에게는 공차는 이미 익숙하지만 쿵푸티는 처음 들어보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하지만 미국에서는 공차보다 쿵푸티가 더 유명할 거예요 (아마도?).
쿵푸티는 미국 음료 프랜차이즈이고, 2010년 뉴욕에서 생겼다고 해요. 그리고 현재는 미국 전역에 걸쳐 250개가 넘는 매장이 있는 음료 프랜차이즈입니다.
저는 브라운 대학교 캠퍼스 안에 있는 쿵푸티로 다녀왔어요. (주소: 110 Waterman St, Providence, RI 02906)

외관

쿵푸티 간판은 이렇게 생겼어요.

주차

매장마다 다르겠지만 제가 갔던 쿵푸티는 학교 캠퍼스 안에 위치해서 따로 준비된 주차공간이 없었어요.
주문해서 바로 테이크 아웃하시려면 잠깐 길거리에 스트릿 파킹을 이용하시면 돼요.

내부

여기는 음료를 준비하는 공간이에요.

앉아서 음료를 마실수 있는 테이블도 있어요.
캠퍼스 안에 있으니 수업 듣고 쉬는 시간에 친구들끼리 와서 마시고 가기 참 좋겠어요!

메뉴

음료 사이즈는 이렇게 4가지가 있데요.
찬 음료는 미디움, 라지 이렇게 선택 옵션이 두 가지가 있지만 따뜻한 음료(커피 또는 차)는 한 가지 사이즈 밖에 없나 봐요?

쿵푸티에는 버블티 말고도 종류가 다양해요.
아래와 같이 음료 종류는 크게 10가지가 있어요.

각 종류 안에서 다양한 맛들이 있으니 아래 사이트 참고해 보세요 :)
사이트에서 메뉴 자세히 보기: https://www.kungfutea.com/menu

쿵푸티에 처음 와서 뭘 마셔야 할지 모르겠다? 하면 best seller 중에서 시도해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베스트셀러:https://www.kungfutea.com/products
그러고 보니 저는 베스트셀러 메뉴 중에 마셔본 게 하나도 없네요? 하하
저는 항상 쿵푸 밀크티로 주문하거든요!

역시나 오늘도 쿵푸 밀크티+버블로 주문했습니다!
먹기 전 두근두근 설레네요!
저는 쌉쌀하면서 달달한 맛을 좋아하는 취향이라서 쿵푸티 오면 쿵푸 밀크티+버블, 공차가면 블랙 밀크티 또는 우롱티 + 버블만 즐기는 사람이랍니다 하하

마무리

쿵푸 밀크티에 + 버블은 언제나 옳은 맛이에요 하하
공차의 블랙 밀크티 또는 우롱티 + 버블과 비교하자면 쿵푸 밀크티는 조금 더 향 (홍차 향?)이 강해요.
(그 향을 싫어하시는 분이라면 쿵푸티는 안 맞을 수 있을 거 같아요.)
그래도 다른 맛의 음료들이 많으니 쿵푸티 보이시면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