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LifeLog/제품 후기

[간식] Trader Joe's 초콜렛, 아몬드가 들어있는 올가닉 다크 초콜렛

지니피그 2022. 10. 13. 12:03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에 학교에서 할 일 하다 보면 나도 모르게 집중이 안 되는 시기가 오는데 그때마다 다크 초콜릿 하나씩 먹어주면 좋더라고요?
최근에 트레이더조 마트 갔다가 다크 초콜릿 보이길래 하나 사 왔어요!
가격은 한 개에 $1.99불이에요.

출처: https://www.traderjoes.com/home/products/pdp/organic-dark-chocolate-bar-with-almonds-090725

이건 저도 처음 먹어보는 건데요,
아몬드가 들어가 있는 올가닉 다크 초콜릿이랍니다!
카카오가 73% 들어가 있어요.

패키징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뭔가 색연필로 그린 것 같은 이 패키징 마음에 들어요!
유기농 제품이라서 USDA organic마크도 붙어있네요!
(들어가 있는 제품들이 다 유기농인가 봐요!)

영양 성분표입니다!
초콜릿 1/3을 먹으면 190칼로리네요. 한 개 다 먹으면 570칼로리!
음 지금 포스팅하면서 보니까 Saturated Fat 포화지방이 1/3조각 기준으로 7g이 들어가 있다고 하네요!
포화 지방은 몸에 안 좋으니 조금만 먹으려고 노력해야겠어요!
(콜레스테롤을 혈관벽에 침착하게 만든데요!! ㅎㄷㄷ)
그리고 성분들 보니 다 올가닉 성분들이네요!
(그건 마음에 든다!)

예쁜 패키징 안에 금색 포일로 싸인 초콜릿!
(은색 포일 나올 줄 알았는데 금색 나오니 뭔가 더 마음에 드는 건 왜?)

금장 포일을 까 보니 조각마다 트레이더 조라고 쓰여있는 다크 초콜릿이 나왔어요!
초콜릿 사이에는 아몬드까지 들어가 있어서 씹히는 맛이 좋네요!

가격도 괜찮고 맛도 좋은 트레이더 조 다크 초콜릿 후기였습니다!
한국 방문할 때 몇 개 사가서 친구들 나눠 줘도 좋겠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