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LifeLog/제품 후기

[미국 과자] SIETE Grain free tortilla chips 라임맛, 건강한 과자, 좋은 기름에 튀긴 칩, 아보카도 오일에 튀긴 과자

지니피그 2022. 11. 11. 1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평소에 건강에 좋은 음식, 제품에 관심이 많아요.

그런데 사실 과자, 케이크, 빵 등 디저트류도 정말 좋아한답니다.

그런데 보통 이런 음식은 당, 염분이 높고, 몸에 안 좋은 기름, 합성 원료를 넣는다거나 그런 경우들이 많죠. 

그래서 저는 과자 살때 웬만하면 성분을 확인하고 먹는답니다!

안 좋은 성분들은 피하려고요.

요즘 공부하면서 스트레스받을 때마다 바삭바삭한 게 당겼는데 그나마 건강한 성분들로 만든 과자가 있다고 해서 사봤어요.

 

이 제품은 SIETE라는 브랜드에서 만든 Grain free tortilla chips, 라임맛 입니다.

과자 봉지에서 멕시코의 느낌이 나네요!

그리고 라임 맛이라 그런지 연두색 포장지를 썼는데 제가 연두색을 좋아해서 그런지 참 마음에 들어요.

 

포장지 왼쪽에 보시면 100% 아보카도 오일로 튀겼다고 쓰여있고, NON-GMO, Gluten-Free 제품이라고 하네요.

 

왜 아보카도 오일로 튀긴 제품을 선택해야 할까요?

기존에 과자를 튀길 때 쓰이는 카놀라 오일, 해바라기씨 오일은 대부분 헥산 추출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그런데 헥산을 이용하여 추출한 오일에는 헥산이 잔류하게 되고, 그 헥산은 장기간 복용 시 중추신경계와 호흡기 장애를 일으킨다고 해요. 

따라서 카놀라 오일, 해바라기씨 오일 등은 구매하시지 마시고, 과자도 이런 오일이 들어간 건 웬만하면 피하시는 게 좋아요.

 

이 과자 포장지 뒤에는 과자 브랜드 스토리가 담겨 있어요. 

Veronica라는 딸이 다양한 건강 문제를 겪으면서 가족들이 다 같이 운동도 하고, grain free 식단을 선택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런데 이렇게 Grain free 음식을 먹다 보니 좋아하는 음식들을 먹기가 점점 힘들어졌고, Veronica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Grain gree 음식을 만들었다고 하네요.

 

과자는 이렇게 세모난 모양으로 생긴 칩이에요.

 

살짝 구부러진 애들도 있네요 하하

바삭바삭하니 너무 맛있어요.

라임맛이라 조금 시큼하면서 짭짤한 게 계속 손이 가네요.

생각보다 칩 두께가 얇은데, 그래서 더 바삭한 느낌이 드는 거 같기도 해요. 

 

가격은 한봉지에 $4.5정도 해서 좀 다른 과자보다 비싼것 같은데 그래도 맛있어서 가끔 사먹어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