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FoodLog/보스턴 근교

[Worcester/보스턴 근교 맛집] 또띠아와 살사가 무제한 제공되는 우스터 멕시칸 맛집 / 메즈칼 데킬라 칸티나 Mezcal Tequila

지니피그 2022. 8. 3. 12:19
반응형

Mezcal Tequila Cantina

주소: 30 Major Taylor Blvd, Worcester, MA 01608
전화번호: +15089268308
사이트: mezcalcantina.com
예약 가능 여부: 구글 / 전화 예약 가능


안녕하세요! :)
오늘은 학교에서 할 일을 마치고 오래간만에 평일 저녁 외식을 하러 나왔습니다.
이곳은 제가 매달 꾸준히 재방문 하고 있는 멕시칸 음식점으로,
타코가 먹고싶을때 항상 오는 음식점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외관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외관은 이렇게 이국적인 느낌이 납니다.

실내 식사는 물론이고,
이렇게 밖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야외에서도 식사가 가능합니다.

날씨가 좋을때는 이렇게 야외에서 식사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

이 음식점은 올때마다 항상 손님이 많은데,
그 이유로는 맛있는 음식도 있겠지만,
이렇게 음식점 바로 건너편에 DCU center가 있어서
경기나 공연을 관람하러 오는 사람이 많이 오는 것 같아요
(그래서 방문하기 전 미리 예약은 필수랍니다!)


내부

음식점 들어오면 한쪽에는 식사가 가능한 테이블이 있고
다른 한쪽에는 또띠아 칩과 살사를 만드는 카운터, 그리고 바 (bar)가 있어요.

스포츠 펍 (pub) 느낌도 나고 칵테일 바 느낌도 나서
친구나 연인들이 가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메뉴

자리에 앉으니 바 (drink) 메뉴와 키친 (food) 메뉴판 하나씩 갖다주네요.
드링크는 칵테일, 와인, 데킬라, 마가리타, 샹그리아 등 다양하게 있었고
음식은 과카몰리, 샐러드, 타코, 화이타 등 있었습니다.

기본 세팅

이 음식점의 특장점은 음식을 시키고 나면 또띠아 칩과 살사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는 것이에요
또디아는 정말 바삭하고 살사는 신선한 토마토와 라임맛이 많이 나서 정말 맛있어요
저는 이곳에 오면 최소 리필 한 번은 하는 것 같아요 (많으면 두 번 할 때도 있어요)

음식

Fried Haddock $4.5/ $9 / $12.5

제가 시킨 첫번째 메뉴는
Fried Haddock tacos + soft corn인데요,
여기에는 Haddock 튀김과 하바네로 슬로 (약간 코울슬로 같은 느낌), 레몬 타르타르소스, 고수가 들어가 있습니다.
고기가 들어간 타코 말고 새로운 타코를 먹어보고 싶다 하시는 분은 이거 무조건 추천합니다!
저는 여기 첫 방문 때부터 올 때마다 시키는 고정 메뉴예요

Ground beef $3.5 / $7/ $9

제가 시킨 두 번째 메뉴는
Ground beef + hard flour shell이에요
불맛이 나는 바삭한 또띠아에 양상추, 간 고기, 살사, 할라피뇨, 고수가 들어간 메뉴입니다.
이 메뉴는 고기도 좋아하면서 살짝 매콤한 타코가 먹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이에요!

마지막으로 영상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음식에 라임도 같이 제공되니 라임즙을 많이 뿌려서 맛있게 드세요

메뉴 두 개와 탄산음료 하나 시켜서 또띠아칩+살사와 배부르게 잘 먹고 총가격은 $25.94불 나왔습니다
요즘같이 물가가 많이 올라서 외식하기 힘든 때에 이 정도 가격대는 괜찮은 것 같네요:)


마무리


음식, 가격, 분위기 다 마음에 드는 음식점이었어요!
앞으로도 쭉 방문할 것 같네요
우스터에서 맛있는 멕시칸 음식점을 찾으신다면 한번 방문해 보기를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