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FoodLog/Rhode Island 로드 아일랜드

[프로비던스 디저트] 와플콘 위에 아이스크림, 생과일까지 올라가는 (사진이 잘나오는) 디저트 / 카우카우 KowKow

지니피그 2022. 8. 4. 11:22
반응형

Kow Kow

주소: 120 Ives St, Providence, RI 02906
전화번호: +1 (401) 273-2989
사이트: https://www.kowkowfood.com/
(현재 날짜 기준으로 온라인 주문은 받고 있지 않지만, 사이트에서 메뉴는 확인 가능)
예약 가능 여부: 예약 필요 없음


안녕하세요:)
더운 여름하면 생각나는 디저트는 뭐니 뭐니 해도 아이스크림이죠!
오늘은 맛있는디저트 후기를 갖고 왔습니다.
거리를 지나가다가 우연히 발견한 디저트 가게인데
처음에는 비주얼이 놀라서 방문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앞으로도 계속 방문할것 같은 곳이에요.

외관

카우카우는 길가에 위치하고 있어서 거리를 걷다 보면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건물 외관과 간판에서 왠지 모를 귀여운 느낌이 나네요
간판 보니 이곳은 2018년에 생긴 곳인가봐요. (올해로 4살이네요!)

이 디저트집 입구 바로 앞에는 테이블과 의자를 둬서
밖에서도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게 해 놨어요.
서서 먹을 수 있는 높은 테이블도 있으니 어디든지 원하는 곳에서 먹으면 되겠네요!

이제 아이스크림 주문하러 가봅시다! Go Go!

내부

내부에도 이렇게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고,
그 위에는 메뉴판이 있답니다.
(주문하는 방법은 아래에서 설명 참고해 주세요!)
사진에선 보이진 않지만 반대쪽에는 아이스크림 카운터와 주문하는 곳이 있어요.

메뉴 (주문 방법)

Choose an ice cream flavor 아이스크림 맛 선택하기!

우선 원하는 아이스크림 맛 (flavor)을 아래 중에서 선택하면 됩니다.
1. The usual, 2. Graham Canyon, 3. Milk+Matcha,
4. Oreo Factory, 5. Cocoa Crazy, 6. Berry Nutty
각 flavor 아래 쓰여있는 게 조그만 글씨로 쓰여있는 것이 토핑들이니
주문할 때 이것도 참고해 주세요!

Choose a waffle flavor and a scoop size 와플컵 맛과 아이스크림 사이즈 고르기!

그다음으로 아이스크림을 담을 Waffle corn의 맛을 아래에서 선택하면 됩니다
1. Original Waffle, 2. Matcha Waffle, 3. Coco Chip Waffle, 4. Vegan + GF Waffle
마지막으로는 아이스크림 스쿱의 개수 (1개, 2개..)를 정해주면 됩니다.

디저트

제가 주문한 메뉴는 Milk+Matcha + Original Waffle + 1 scoop이에요.
디저트가 예상한 비주얼보다 더 화려해서(?) 놀랐어요 하하

진한 녹차 아이스크림에 팥빙수 떡 (찹쌀떡)는 쫀득쫀득하고
그 위에 콩가루 같은 게 뿌려져 있어서 녹차 아이스크림과 너무 잘 어울렸어요.
사이드에 있던 딸기가 얼마나 새콤하고 달던지
다 같이 먹으니까 정말 맛있었어요!
와플은 계란 맛이 많이 나는 와플 빵이었고 이것도 생각보다 맛있어서
하나도 안 남기고 다 먹었네요 하하


눈으로도 즐기고 입으로도 즐기는 아이스크림 인정!
이날 너무 덥고 습해서 (더군다나 야외에 앉아서 먹는 바람에) 아이스크림이 줄줄 녹아서
후다닥 먹은 게 아쉬웠네요 ㅠ
다음에 또 방문할 때는 천천히 음미하면서 먹게 실내에서 먹으렵니다..


마무리


비교적 아이스크림 치고 비싼 가격 ($9.18 정도)이라고 생각하지만
프로비던스에 방문했을 때 맛있고 색다른 디저트를 먹고 싶다 하시는 분이라면
무조건 추천드려요!

반응형